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Top latest Five newtoki Urban news

Blog Article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불법 토토 도박 광고 배너가 달려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이용하게 될시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무료웹툰사이트의 도메인은 항상 대피소를 통하여 최근접속주소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텔레그램 공지채널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뉴토끼 시즌2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은 이 사이트가 정말로 빠르고 쉽게 접근할 뉴토끼 시즌2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업데이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뉴토끼 웹툰 됩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뉴토끼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newtoki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Report this page